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9:11
연예

씨엘씨, 신곡 '궁금해' 음원·MV 공개 '초강력 중독성'

기사입력 2015.05.28 12:29 / 기사수정 2015.05.28 12:29

조재용 기자


[엑스포츠뉴스=조재용 기자] 걸그룹 씨엘씨(CLC)가 두 번째 미니음반 타이틀 곡 '궁금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전격 컴백했다.

씨엘씨는 28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음반 '퀘스천(Question)'을 발표, 타이틀 곡 '궁금해'의 풀버전 뮤직비디오 역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 공개했다. 

사랑에 푹 빠진 다섯 소녀의 호기심 어린 메시지를 담고 있는 씨엘씨의 신곡 '궁금해'는 작곡가 서재우, 빅싼초, 손영진이 공동 작사 작곡한 곡으로, 통통 튀는 사운드와 경쾌한 피아노 선율이 단숨에 귀를 사로 잡는다. 특히 짝사랑하는 이성의 SNS를 보며 가슴 졸이는 풋풋한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와 씨엘씨의 애교만점 보이스가 어우러지며 기분 좋은 중독성을 만든다.

또한 비비드한 색감의 뮤직비디오는 금발 미남에게 첫 눈에 반해버린 장승연을 돕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미소녀 수사대' 씨엘씨의 깜찍, 발랄한 스토리를 위트 있게 그려내 더욱 재미를 더한다. 유니크한 컬러풀 스팽글 의상과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 변신, 보고 또 보고 싶은 중독백배 안무까지 합세한 '궁금해'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빠른 조회수 성장을 보이며 선전을 펼치고 있는 중이다. 

한편 타이틀 곡 '궁금해'를 비롯한 미니 2집 '퀘스천'을 발표한 씨엘씨는 오늘(28일) 저녁,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신곡 '궁금해'의 첫 무대를 갖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 개시에 돌입한다.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사진= 씨엘씨 ⓒ 큐브 엔터테인먼트]

조재용 기자 jaeyong24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