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19 18:1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지코, 블락비 유닛 바스타즈 프로듀싱…"완전체 노파심 넣어두길"

기사입력 2015.04.07 09:08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지코가 블락비 유닛 바스타즈(피오, 비범, 유권)의 타이틀곡 프로듀싱을 맡은 사실을 알렸다.

지코는 7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블락비 내 첫 번째 유닛 바스타즈 결성 사실을 알리며 바스타즈 멤버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지코는 "완전체가 아닌 것에 대한 염려나 노파심은 넣어두기. 여기 셋만으로 충분히 찢고 남습니다. 유닛앨범을 계기로 멤버들 각자 영향력도 행사할 수 있게 많은 응원 부탁드릴게요. 물론 타이틀은 제가 프로듀싱"이라는 글을 남겼다.

바스타즈는 오는 9일 자정, 첫 번째 미니앨범 ‘품행제로’의 정식 티저를 공개할 예정이며 4월 1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비롯해 오프라인 음반매장을 통해 '품행제로'를 발매한다.
 
지코와 태일의 솔로 출격에 이어 블락비에서 처음으로 나서 방송활동을 병행하게 되는 유닛 ‘바스타즈’가 단순한 유닛이 아닌 본 그룹을 뛰어넘을 만큼 눈부신 활약을 보이며 또 하나의 새로운 아이콘으로 자리잡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블락비의 유닛그룹 ‘바스타즈’는 오는 14일 첫번째 미니앨범 '품행제로' 발매에 앞서 9일 정식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사진 = 바스타즈 ⓒ 세븐시즌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