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21:17
연예

라잇썸, 기숙사 최초 공개…'에너지 만렙' 예능돌 탄생 (Do You 라잇썸)

기사입력 2021.10.07 09:27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LIGHTSUM(라잇썸)가 첫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비주얼과 넘치는 비글미를 선보였다.

지난 6일 방송된 Mnet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Do You 라잇썸' 2화에서 LIGHTSUM(라잇썸)은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이날 라잇썸은 선생님으로 나선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과 함께 '라잇썸-머 스쿨' 코너의 2교시 'K-팝 3초' 퀴즈를 풀어나갔다. 급식팀(주현, 초원, 지안, 히나)과 모범팀(상아, 나영, 유정, 휘연) 두 팀으로 나누어져 막상막하 대결을 펼쳤다.

이어진 3교시 '썸-머 베케이션'에서는 라잇썸 멤버들이 직접 캠프 계획표를  만들었다. 모범팀은 기상미션, 캠프파이어, 과자파티 등을 계획을 짠 반면에 급식팀은 체조시간, 힐링 타임 등 상반되는 계획표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라잇썸은 상큼함 넘치는 셀프 카메라부터 깔끔한 기숙사까지 최초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기숙사에서 라잇썸은 여행을 위해 캐리어에 짐을 챙기면서도 장난기 넘치는 모습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라잇썸은 여행을 떠나는 버스 안에서 '간식 게임'을 통해 불꽃 승부욕을 발산해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고스란히 담겼다.

'Do You 라잇썸'은 험난한 가요계를 헤쳐나갈 라잇썸을 위해 준비한 '맵단짠 썸린이 육성 프로젝트'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한편  'Do You 라잇썸'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