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28 03:4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자유주제

김흥수♥문야엘, 커플 탄생…핑크빛 물씬 "심쿵"

기사입력 2021.08.03 17:24


(엑스포츠뉴스 박예진 인턴기자) '리더의 연애' 김흥수가 첫 출연과 동시에 커플 매칭에 성공했다.

2일 방송된 채널 IHQ 예능프로그램 '리더의 연애'에서 김흥수는 뉴 페이스로 등장과 동시에 월 매출 5억 원의 패션&주얼리 브랜드 CEO 문야엘과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갖기로 결정했다.

이날 김흥수는 상큼한 미소로 등장해 김요한, 이대형, 이상준, 이대원을 긴장시켰다. 김흥수는 "나이를 먹어가면서 20대, 30대 초반에는 있던 연애에 대한 열정이 사라져갔다. 이런 모습에 익숙해져 가는 것이 싫어서 신청하게 되었다"라며 출연 계기를 밝혔다.

김구라는 "2000년대 예능 프로그램 '동거동락', '천생연분' 등에서 큰 활약을 했다. 지금도 인기가 좋다. 생각보다 나이가 많지 않다"라며 "매력 포인트가 감정에 솔직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한혜진이 "동갑내기인 이대형도 감정에 솔직하다"라고 말했고 김흥수는 "직설적이시더라"라고 공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김흥수는 남자 회원들 중 유일하게 40분의 데이트 시간을 모두 소진하며 좋은 예감을 점쳤다. 여성 리더와 커플 액세서리 만들기를 함께한 김흥수는 자연스럽게 서로의 거리를 좁혀갔고 다른 남자 회원들의 적극적인 대시를 피하던 문야엘도 김흥수에게 마음을 열며 팔찌를 선물로 건넸다.

선택의 시간이 돌아오자 문야엘은 "현실 남친상 느낌이었고 리얼 소개팅하는 느낌에 심쿵 했다"라며 김종수를 선택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혜진은 이대형이 준비해왔던 야구 티켓을 빼앗아 김흥수에게 전달하며 첫 커플 탄생을 기뻐했다.

김흥수도 "더 알아보고 싶은 마음이 있다. 데이트를 같이 해보고 싶다. 저랑 시간 내서 맛있는 것도 먹고 재미있는 시간도 보내자"라고 말해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흥수, 문야엘의 첫 데이트 현장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더의 연애'는 23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사진=채널 IHQ '리더의 연애'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박예진 기자 aynenjin@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