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1-19 08: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자유주제

이효리, 시원하게 드러낸 타투+수영복 자태

기사입력 2021.05.21 09:56 / 기사수정 2021.05.24 17:29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스타일 아이콘 이효리의 단독 화보가 공개됐다.
 
 매거진 데이즈드는 2021년 6월호를 통해 이효리와의 화보를 진행했다.

패션과 음악을 모두 아우르며 대중적인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이효리는 지난해 ‘놀면 뭐하니?’ 프로그램 속에서 싹쓰리와 환불원정대 활동으로 뜨거운 인기를 한 몸에 받았다.


이번 화보 촬영은 이효리가 살고 있는 제주의 푸른 바다와 드넓은 하늘을 배경으로 진행됐다. ‘Hotter Than The Sun’이란 테마로 진행된 화보에서는 그 어느때보다 뜨거운 이효리의 여름 패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효리는 티셔츠와 스웻 팬츠, 버킷해트를 더불어 래시가드와 수영복까지 다양한 여름철 의상을 선보였다.

이효리가 화보 촬영을 위해 입은 모든 의상은 스트리트 웨어와 서핑 웨어로 유명한 미국 브랜드 볼컴의 제품이다. 트렌디하면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볼컴은 로고 티셔츠를 메인으로 한여름을 위한 래시가드까지 출시해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효리와 데이즈드가 만나 장장 18페이지로 완성된 화보와 영상은 데이즈드 6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등 공식 소셜 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데이즈드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