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0:26
연예

"박서준·박형식·최우식도 관심 ↑" 픽보이, 신곡 '켈리' MV 웃음주의보

기사입력 2019.10.01 09:2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싱어송라이터 픽보이(Peakboy)의 유쾌한 매력이 돋보이는 특별한 뮤직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픽보이는 지난달 30일 공식 유튜브 및 SNS 계정을 통해 지난 8월 발매한 싱글 앨범 ‘프롤라(FROLA)’ 타이틀곡 ‘켈리(KELLY)’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했다.

‘켈리’는 픽보이가 앨범 작업을 위해 미국 캘리포니아를 방문했을 당시 받았던 영감을 토대로 지은 곡이다. 재치 있고 솔직한 가사와 폴킴의 ‘너란 주의보’를 샘플링해서 달달함을 배가시킨 사운드가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픽보이는 이국적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다양한 캘리포니아 화면을 배경으로 귀엽고 코믹한 연기를 선보이며 시선을 강탈했다. 뮤비 말미에는 본 영상을 뮤직비디오로 쓰면 안 된다는 쿠키영상을 삽입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픽보이의 절친으로 알려진 배우 박서준은 “앨범 내시고 왜 이제 활동하세요?”라는 댓글을 통해 남다른 친분을 알렸고, 박형식과 최우식 역시 뮤직비디오를 보고 댓글을 남겨 더욱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픽보이는 매력적인 중저음이 돋보이는 보컬·랩 실력, 뛰어난 작사, 작곡, 프로듀싱 능력까지 갖춘 만능 뮤지션으로,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해 반전 예능감까지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뉴런뮤직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