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20:55
연예

레드벨벳 '뮤뱅'서 'RBB' 첫 무대…줄넘기 퍼포먼스 히트 예감

기사입력 2018.11.29 10:03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이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연말 가요계를 화려하게 물들인다.

레드벨벳은 오는 30일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2월 1일 MBC ‘쇼! 음악중심’, 2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RBB (Really Bad Boy)’(알비비 (리얼리 배드 보이))의 컴백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타이틀 곡 ‘RBB (Really Bad Boy)’ 무대는 줄넘기를 연상케 하는 동작, 양손으로 브이자를 만드는 동작 등 레드벨벳 특유의 발랄함이 돋보이는 귀여운 퍼포먼스는 물론, 다채로운 대형으로 ‘나쁜 남자’를 향한 호기심을 표현하는 매혹적이면서도 파워풀한 안무를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이번 퍼포먼스는 팝스타 제니퍼 로페즈, 비욘세, 니키 미나즈 등과 작업한 세계적인 안무가 자넬 지네스트라(janelle ginestra)와 미국 출신의 떠오르는 댄서 케이시 라이스(kaycee rice)가 맡았다. 또 국내 유명 안무팀 스위치의 최선희 단장도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만큼, 레드벨벳이 선보일 새로운 무대가 더욱 기대된다.

레드벨벳은 29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 레드벨벳 채널을 통해 ‘R알수록 B볼수록 B보고싶은 레드벨벳 컴백 LIVE’를 진행, 새 앨범 제작기, 활동 이야기 등을 들려주며 전 세계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레드벨벳은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RBB’(알비비)를 공개하며, 같은 날 음반도 발매된다.

won@xportsnews.com / 사진=SM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