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8:09
스포츠

[월드컵:결승] 결승전 주인공은 누구? 프랑스-크로아티아, 선발 명단 공개

기사입력 2018.07.15 23:03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러시아 월드컵의 대미를 장식할 팀은 어디가 될까. 결승전을 앞둔 프랑스와 크로아티아가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프랑스와 크로아티아는 16일 자정(한국시각) 러시아 루즈니키 스타디움에서 2018 러시아 월드컵 결승전을 치른다.

20년 만의 우승을 노리는 프랑스는 4-2-3-1 포메이션을 선택했다. 요리스 골키퍼가 골문을 지키고 파바르, 바란, 움티티, 에르난데즈가 포백을 구성한다. 포그바와 캉테가 중원에 나서고 음바페와 그리즈만, 마투이디가 2선에서 공격을 지원한다. 최전방에는 지루가 나선다.

사상 첫 월드컵 우승에 도전하는 크로아티아 역시 4-2-3-1 포메이션을 선택했다. 수바시치 골키퍼가 골문을 지키고 브르살리코, 로브렌, 비다, 스트리니치가 포백을 구성한다. 브로조비치와 라키티치가 미드필더로 나서고 페리시치, 모드리치, 레비치가 2선 공격수로 나선다. 원톱 공격수는 만주키치가 자리한다.

러시아 월드컵이 단 한 경기만을 남겨둔 가운데 마지막으로 웃을 나라는 어디가 될지 팬들의 관심이 주목된다.


sports@xportsnews.com / 사진 = ⓒAFPBBNews=news1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