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15
연예

[공식입장] 배두나X손석구 측 "열애설? 사실 무근"

기사입력 2018.05.23 08:27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두나와 손석구의 열애설이 보도된 가운데 소속사는 이를 부인했다.

23일 소속사 샛별당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배두나와 손석구의 열애설은 사실 무근"이라고 밝혔다.

이날 일간스포츠는 연예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배두나와 손석구가 지난해부터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함께 샛별당엔터테인먼트에 몸담고 있다. 또한 배두나가 출연 중인 넷플릭스 드라마 '센스8' 시즌2부터 손석구가 합류하며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다.

한편 배두나는 1998년 패션지 모델로 데뷔해 드라마 '학교', '광끼', 'RNA', '위풍당당 그녀', '떨리는 가슴', '완벽한 이웃을 만나는 법', '고부의 신', '비밀의 숲' 등에 출연했으며 영화 '플란다스의 개', '청춘', '복수는 나의 것', '괴물' 등에 출연하며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활약을 펼쳤다.

현재 영화 '마약왕'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 촬영 중이다.

손석구는 2014년 영화 '미열'로 데뷔했으며 올해 초 방송된 tvN 드라마 '마더'에서 이설악 역을 맡으며 소름돋는 악역을 보여줬다. 현재 '슈츠'에 데이빗 킴 역으로 출연 중이다.

savanah14@xportsen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몬스터유니온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