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3:08
연예

'부암동 복수자들' 이요원X라미란X명세빈, 3인3색 복수자들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7.09.25 17:35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부암동 복수자들’ 이요원, 라미란, 명세빈이 ‘복자 클럽’을 결성했다. 겁이 없든, 생계형이든, 내성적이든, ‘복자 클럽’ 그녀들은 복수를 꿈꾼다.

tvN 새 수목드라마 ‘부암동 복수자들’은 재벌가의 딸, 재래시장 생선장수, 그리고 대학교수 부인까지 살면서 전혀 부딪힐 일 없는 이들이 계층을 넘어 가성비 좋은 복수를 펼치는 현실 응징극.

25일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 김정혜(이요원 분), 홍도희(라미란), 이미숙(명세빈)의 3인 3색 ‘복자 클럽’ 티저 영상은 복수를 꿈꾸는 그녀들의 반전 매력까지 담아냈다.

극중 재벌가의 딸 김정혜는 도도한 말투로 “같이 힘을 합해 각자의 원수들에게 복수해주는 거예요”라는 우아한 제안으로 ‘복자 클럽’을 결성했다. 하지만 이내 곧 “전 돈만 있지. 할 줄 아는 게 없거든요”라고 당당해서 더욱 황당한 말도 서슴지 않는 ‘겁 상실 복수자’ 정혜. 그의 솔직한 고백은 아쉬울 것 없이 살아온 정혜가 누구에게 어떤 복수를 꿈꾸고 있는지 궁금하게 만든다.

돈 많은 정혜와는 다르게 오후 7시까지는 영업시간임을 강조하는 ‘생계형 복수자’ 홍도희. 재래시장의 생선장수이자 홀로 두 아이를 건사하는 모성애 가득한 엄마다. 누군가의 앞에서 무릎을 꿇고 물벼락을 맞던 그는 확 달라진 표정으로 “그런데 어떻게 복수하지? 죽여?”라는 살벌한 대화를 꺼내 ‘복자 클럽’ 멤버들을 당황케 했다.

반면 차분한 표정으로 다른 멤버들의 이야기를 조용히 듣던 이미숙. 대학교수의 부인이자 정숙한 이미지로 평판이 좋은 그녀는 “저녁엔 집에 가는 거죠? 저 우리 딸 밥해줘야 되는데”라며 소심한 성격을 드러냈다. 그러나 복수보다는 집안일이 더 걱정되는 그도 “겁나지만 하고 싶어요, 복수”라며, ‘복자 클럽’에 함께 하기로 결심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복자 클럽’ 그녀들은 각기 다른 콘셉트, 각기 다른 이유를 갖고 있지만 ‘복수’라는 공동의 목표 아래 모였다. 세상 물정도 모르고 용기도 부족하고 생계도 지켜야하는 그녀들이지만, 이들이 결성한 ‘복자 클럽’을 통해 보여줄 통쾌한 복수극이 무엇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부암동 복수자들’은 섬세한 감성으로 아름다운 영상을 그리는 ‘파스타’ ‘미스코리아’ ‘구여친클럽’의 권석장 감독이 연출을, 김이지 작가와 황다은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tvN ‘크리미널 마인드’ 후속으로 10월 11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