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3:23
연예

이상민X김종민, '하룻밤만 재워줘' 의기투합…"숙박 부탁 예능" (공식)

기사입력 2017.09.22 16:34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올 한해 예능 대세로 떠오른 이상민과 지난해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차지하며 예능계를 평정한 김종민이 ‘하룻밤만 재워줘’를 통해 뭉친다.

‘하룻밤만 재워줘’는 KBS 2TV의 2017년 추석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으로, 당초 두 사람이 함께 새 프로그램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

22일 제작진이 공식 발표한 ‘하룻밤만 재워줘’는 단 1%의 사전 섭외 없이 해외에 덩그러니 떨어진 이상민, 김종민 두 사람이 무작위로 직접 현지인에게 다가가 하룻밤의 숙박을 부탁해야하는 콘셉트의 여행 예능이다.

기존 여행 프로그램들처럼 관광지들을 돌아보고 소개하는 형식이 아니라, 현지인의 집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그들의 일상까지 공유하며 또 다른 가족을 만드는 새로운 형태의 프로그램이다.

아울러 이제껏 본 적 없던 두 사람의 조합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현지에서도 사람들의 허를 찌르는 순백의 뇌를 뽐낸 김종민과 그를 챙겨가며 고군분투 하지만 역시 조금 모자란 이상민, 두사람 특유의 케미는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들의 첫 촬영지는 이탈리아 로마와 라티나, 그리고 ‘돌아오라 소렌토로’ 라는 노래로 알려진 소렌토 등지이며, 이상민, 김종민 두 사람이 40도가 넘는 현지의 기록적인 폭염과 언어 장벽 등으로 고생하며 노숙 위기에 처하는 등 웃지 못할 해프닝들 역시 여과 없이 담겨 있다고.

특히 라티나는 한국 방송사에서 최초 공개되는 도시로 사람들의 따뜻한 인심과 아름다운 풍경 등 풍성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할 전망이다.

예능 대세인 두 사람의 케미와 국경을 뛰어넘은 따뜻한 우정이 선사할 감동이 함께할 ‘하룻밤만 재워줘’는 KBS 2TV를 통해 이번 추석 연휴 중 1, 2부 연속 방송될 예정이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