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1:37
연예

첫방 D-4 '추블리네가 떴다', 몽골에 간 7살 사랑이 티저 공개

기사입력 2017.08.22 16:58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몽골에 간 추사랑 가족과 악동뮤지션, 배우 김민준의 모습이 포착됐다.

26일 첫 방송되는 SBS ‘추블리네가 떴다’가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추블리네가 떴다’는 ‘낯선 곳에서 현지인처럼 살아보기’를 콘셉트로 추성훈과 아내 야노시호, 딸 추사랑, 남매 듀오 ‘악동뮤지션’, 배우 김민준 등이 ‘몽골’에서 14일간 생활하는 모습을 그린 SBS의 새로운 여행 예능 프로그램. 

티저는 어느새 ‘7살’이 된 사랑이의 등장으로 시작한다. “안녕하세요 추사랑입니다”라고 인사를 전한 사랑이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 당시와 비교해 몰라보게 성장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사랑이의 키는 훌쩍 자랐지만 톱 모델인 엄마 야노 시호를 쏙 빼 닮은 똘망똘망한 큰 눈과 장난기 많은 소녀의 모습은 그대로다. 사랑이는 다른 사람의 도움 없이 혼자서 구름 사다리를 성큼성큼 건너는 모습으로 추성훈의 ‘아빠 미소’를 자아낸다.

티저에서는 사랑이의 일상도 공개됐다. 사랑이는 영어 교실로 향하는 내내 하품을 하는가 하면, 집에서 “오늘은 기분이 안 좋아”라며 울적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추성훈은 인터뷰를 통해 “아직 아기다 보니까 놀고 싶어하고 공부는 하기 싫어한다. 도시에서 살면서 사랑이가 자기도 모르게 스트레스를 받는 것 같다”고 밝혔다.

뒤이어 도시를 떠나 ‘몽골에서 살아보기’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사랑이는 몽골 어린이와 함께 줄넘기를 하고, 말 타기에도 도전했다. 또 비눗 방울을 불며 얼굴 가득 함박 웃음을 지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이 밖에도 야노 시호가 광활한 초원 한복판에서 요가를 하며 “인생 요가”라 감탄하는 장면, ‘악동뮤지션’의 이찬혁이 말을 타고 질주하는 장면, 추성훈-김동현-강경호-배명호 등 ‘UFC 파이터’들이 현지의 몽골 씨름단과 대결에 나서는 모습 등 몽골에서 펼쳐질 흥미진진한 에피소드들이 예고돼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프로그램을 연출하는 정순영 PD는 앞서 “’추블리네가 떴다’가 다른 여행 프로그램과 다른 점은 ‘살아보기’”라며 “내년에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사랑이를 두고 추성훈 부부는 ‘새로운 경험’을 할 기회를 주고 싶어했다”고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이어 “그래서 무엇을 해야 한다는 목적 없이 현지인처럼 사는 여행을 시도했다. 대자연 속에서 동물과 교감하고, 마을 이웃의 대소사에도 참여하는 모습 등 ‘추블리네가 떴다’를 통해 시청자 여러분들도 색다른 여행의 즐거움을 발견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여 설명해 기대감을 높였다. 

26일 오후 6시 10분 첫 방송.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SBS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