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0:31
연예

'스케치북' 홍진영 "김영철, 최근 날 가장 긴장시킨 남자"

기사입력 2017.05.26 16:2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김영철과 홍진영이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

김영철, 홍진영은 최근 진행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 참여했다. 이번 녹화는 매 달 마지막 주에 찾아오는 '월간 유스케' 5월호 '축가 특집'으로 준비됐다. 

본격적인 웨딩 시즌 5월을 맞이해 '스케치북'에서 준비한 축가들이 이어졌는데,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축가 Best 3부터 이색 축가까지 총출동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꾸몄다. 특히 녹화 현장에는 이 날 드레스코드인 ‘나만의 웨딩룩’에 맞춰 곳곳에 화관과 턱시도, 한복 등을 입은 방청객들이 참석해 분위기를 한층 돋웠다는 후문이다.

'스케치북' 축가 특집에는 흔히 볼 수 없던 이색 축가 무대도 펼쳐졌다. 박선주와 김범수가 부른 듀엣곡 ‘남과 여’를 열창한 김영철과 홍진영은 사뭇 진지한 자세로 무대에 임해 색다른 모습을 공개했다. 

특히 김영철은 고음에도 불구하고 김범수가 사용하는 반주를 공수해 원키에 도전했다고 말했는데, 이에 홍진영은 “최근 가장 나를 긴장시킨 남자”라고 고백해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최근 홍진영의 자작곡 ‘따르릉’에 보컬로 참여한 김영철은 무려 대국민 투표를 통해 허경환과 접전을 펼쳤다고 고백, 득표수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두 사람은 이색 트로트 축가로 ‘따르릉’ 무대를 공개, 축가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에릭남X에디킴X샘김, 규현, 유리상자, 이적, 로이킴, 김영철X홍진영, 마크툽X구윤회가 출연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오는 27일 밤 12시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KBS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