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08
연예

김소연 "'SNL' 출연, 잊을 수 없는 추억될 것" 소감 공개

기사입력 2017.04.30 14:56

김주애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김소연이 'SNL 코리아 시즌9' 촬영 사진과 함께 소감을 전했다.

김소연은 지난 29일 방송된 tvN 코미디 프로그램 'SNL 코리아 시즌9'에 메인 호스트로 출연해 이전에는 본 적 없는 다양한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가식 없고 솔직한 모습, 열정적이고 인간미 넘치는 김소연의 모습은 방송 후에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김소연이 출연한 'SNL 코리아 시즌9' 6화는 케이블, 위성, IPTV 통합된 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에서 평균 2.3%(닐슨코리아 제공/ 전국 기준), 최고 3.3%를 기록하며 이번 시즌 최고 시청률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소연은 소속사를 통해 "평소 정말 재밌게 보고 있는 프로그램에 호스트로 참여할 수 있어 기뻤다. Snl을 만들고 출연하시는 모든 분들이 얼마나 대단한 지 느낀 방송이었다. 제작진 분들이나 크루들이 다 도와 주신 덕분에 잘 마칠 수 있었다.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특별한 경험이었고, 잊을 수 없는 기억이 될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첫 제작진 미팅에서부터 여러 코너에 열정을 냈던 김소연은 촬영 현장에서도 꾸준한 성실함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저질체력 보디가드', '로맨스가 필요해', '아이리스' 등의 콩트 코너에서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낸 것은 물론이고 '더빙극장'에도 적극적으로 임해 '은하철도999' 속 메텔과 철이를 놀라운 싱크로율로 재현해 내며 역대급 웃음을 줬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김소연은 오는 6월 9일 이상우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나무엑터스

김주애 기자 savannah1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