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42
연예

'미씽: 사라진 여자' 엄지원·공효진, 연기 퀸의 인생 연기 미공개 컷

기사입력 2016.12.09 08:27 / 기사수정 2016.12.09 08:3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미씽: 사라진 여자'(감독 이언희) 속 엄지원, 공효진의 인생 연기를 엿볼 수 있는 미공개 스틸이 공개됐다.

'미씽: 사라진 여자'는 어느 날 아이와 함께 감쪽같이 사라진 보모. 이름도 나이도 모든 것이 거짓이었던 그녀의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하면서 시작되는 5일간의 추적을 그린 감성 미스터리.


▲ 워킹맘 지선 & 미스터리 보모 한매의 평범했던 일상

가장 먼저 공개된 스틸은 지선(엄지원 분)과 한매(공효진)의 평범했던 일상 모습을 담고 있다. 쏟아지는 업무로 인해 퇴근 후에도 여유롭지 못한 지선의 일상과는 달리 그네에 앉아 수를 놓고 있는 한매의 평화로운 모습은 이제껏 공개되었던 서늘하고 미스터리한 모습과는 180도 다른 느낌으로 그녀의 과거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킨다.


▲ 아이를 향한 지선과 한매의 뜨거운 모성

전혀 다른 삶을 살아온 지선과 한매에게 가장 큰 공통점이 있다면, 다름 아닌 뜨거운 모성애일 것이다. 잠든 아이에게서 눈을 떼지 못한 채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은, 사라진 아이를 찾기 위해 혈혈단신으로 추적에 나선 엄마 지선의 강인함, 그리고 모두를 속이는 새빨간 거짓말을 하게 된 한매의 극단적 선택과 오버랩 되며 깊은 여운을 남길 것이다.


▲ 누구의 도움도 받지 못했던 지선과 한매의 절규

마지막 스틸은 서로 다른 이유로 절규하는 지선과 한매의 모습을 담았다. 딸 다은을 찾기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하겠다고 무릎 꿇고 애원하며 오열하는 지선의 절규 장면은 관객의 눈물샘을 자극할 것이다.

한편, 눈물 범벅 된 얼굴로 누군가에게 도움을 청하는 듯한 한매의 스틸 역시 눈길을 사로잡는다. 절박함과 간절함으로 애원하고 있는 듯한 한매의 표정은 그녀를 변하게 만든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킬 것이다.

'미씽: 사라진 여자'는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메가박스㈜플러스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