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16:42
게임

헝그리앱, 신작 모바일 게임 ‘건담 얼티밋컴뱃’ 선호 기체 소개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6.10.25 11:11

전해인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DeNA 홍콩과 반다이남코 상하이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건담 얼티밋컴뱃’이 지난 14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된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건담 얼티밋컴뱃 헝그리앱’에서는 간단한 참여로 금전적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소개 미션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미션은 ‘게임 속에서 만나고 싶은 나만의 건담!’으로, 건담 시리즈 속 다양한 기체들 중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기체와 그 이유를 ‘이벤트 1관’ 카테고리에 게재하면 된다. 본 이벤트는 10월 27일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밥알 500포인트를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또는 ‘건담 얼티밋컴뱃 헝그리앱'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헝그리앱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커뮤니티 활동을 통해 획득한 밥알 포인트는 ‘헝그리앱 헝앱샵’에서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게임 캐시’, ‘문화상품권’을 비롯해 각종 게임 아이템, 게이밍 키보드 및 마우스, 영화예매권, 외식 프랜차이즈 이용권 등, 게임 및 실생활에 필요한 유용한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전해인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