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07:37
연예

[포인트:신] '우사남' 수애, 멜로부터 코믹까지 다되잖아요

기사입력 2016.10.25 08:28 / 기사수정 2016.10.25 08:28

김선우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수애가 코믹연기를 선보였다. 그런데 단순한 변신이 아니었다.

수애의 열연에 힘입어 KBS 2TV ‘우리 집에 사는 남자’ 1회는 월화 드라마 시장의 판도를 뒤흔드는 강력한 출발로 눈길을 끌고 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우리 집에 사는 남자’ 1회는 수도권 기준 9.1%, 전국 기준 9.0%를 기록했다. 이는 전작인 ‘구르미 그린 달빛’의 1회 시청률인 8.3%보다 0.7%P 높은 수치로, 월화 지각변동을 예감케 한다.

지난 24일 첫방송 된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스튜어디스 홍나리(수애 분)가 9년 사귄 남친의 프로포즈 날 엄마가 돌아가시더니, 청첩장 나오는 날 남친이 후배 스튜어디스와 바람난 것을 확인하고, 돌아가신 엄마는 생전에 연하의 새 아빠와 결혼한 사실까지 알게 되는 과정이 스펙타클하게 펼쳐졌다.

완벽함이 모토인 스튜어디스 홍나리 역의 수애는 남친 뺏은 후배에게 분노의 박치기를 날리거나, 술에 취해 혀 꼬부라진 소리로 '덩당방위'라고 말하는 등 사랑스럽고 허당끼 많은 코믹 모습을 선보였다.

홍나리(수애)는 모두가 부러워하는 9년차 애인 조동진(김지훈)의 프로포즈를 받던 날, 외삼촌으로부터 엄마가 교통사고로 사망했다는 소식을 들으며 예측할 수 없는 파란만장한 인생을 시작한다. 비행에서 돌아온 날 초췌한 몰골로 마중 나온 동진은 "오늘 중국에서 투자자들이 와. 며칠 바쁠거야"라고 둘러댄 후 달려나가 스튜어디스 후배 도여주(조보아)와 뜨겁게 포옹한다.

나리가 술에 만취된 채 붉어진 얼굴로 길거리에서 동진을 향해 "나 도여주 싫어. 이뻐서 싫어. 옷도 잘입고 화장도 잘 하고 여자여자 해서 싫어. 도여주여서 안 되는거야 나쁜 자식아"라고 소리치며 패트병을 휘두르는 모습은 그야말로 압권. 이렇게 수애의 인생 코믹 연기의 서막이 올랐다.

마트에서 삽을 한 자루 구매한 후 드르륵 끌고 홍만두 가게가 있는 돌아가신 엄마의 집으로 터벅터벅 걸어가는 모습은 천연덕스런 수애의 연기가 빛을 발하며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코믹과 호러를 오가는 수애의 천연덕스런 연기는 왜 지금까지 코믹 연기를 안 했나 싶을 정도였다. 

한편 ‘우리 집에 사는 남자’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김선우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