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2:37
스포츠

'에반스 5타점' 두산, KS대비 첫 실전서 불펜 난조로 역전패

기사입력 2016.10.20 17:48

이종서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종서 기자] 두산 베어스가 한국시리즈 대비 첫 실전 경기에서 역전패를 당했다.

두산은 20일 일본 미야자키현 아이비구장에서 열린 라쿠텐 골든이글스와의 연습경기에서 7-8로 역전패를 당했다.

약한 비가 오락가락하는 상태에서 진행된 이날 경기에서 두산은 박건우(중견수)-오재원(2루수)-오재일(1루수)-김재환(좌익수)-양의지(포수)-민병헌(우익수)-에반스(지명타자)-허경민(3루수)-김재호(유격수) 순으로 선발 타선을 짰다. 한국시리즈 대비 주전 전원 출장이었다.

이날 두산은 1회와 3회 각각 3점씩을 뽑아내면서 앞서 나갔다. 특히 에반스는 이날 홈런 1개 포함 3안타 경기를 펼쳐 5타점을 올렸다. 타선이 힘을 내는 사이 선발 투수 유희관은 5이닝 동안 3피안타 무사사구 6탈삼진 1실점으로 호투를 펼쳤다.

그러나 구원투수로 올라온 윤명준(⅔이닝 3실점)-홍상삼(1⅓이닝 1실점)-이현승(1이닝 3실점)의 실점이 이어져 역전을 허용했고, 이용찬이 9회초를 무실점으로 막아냈지만, 끝내 재역전에 실패해 패배했다.

한편 두산은 21일 소프트뱅크 2군과 맞대결을 펼친다. 비가 예정된 가운데 선발 투수는 더스틴 니퍼트가 예정했다. 우천 취소시 실내 훈련을 진행할 예정이다.

bellstop@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

이종서기자 bellstop@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