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7:06
연예

'슈돌' 연우X하영, 아빠 도경완과 함께하는 슬기로운 캠핑 생활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8.09 14:0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연우 하영 남매의 즐거운 카라반 생활이 공개된다.

9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42회는 ‘우리들의 노래는 끝나지 않았다’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도플갱어 가족은 달리는 아빠 학교 수업을 떠난다. 투꼼남매 연우-하영이 표 꽁냥꽁냥 캠핑 라이프가 시청자들을 심쿵하게 할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토끼 귀를 달고 세젤귀 토끼로 변신한 하영이가 담겨있다. 이어 과자를 든 연우와 그 앞에서 갑자기 스트레칭을 펼치는 하영이가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혼자서 꼬물꼬물 춤을 추는 하영이의 귀여운 모습이 시선을 강탈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수직 상승시킨다.

이날 도플갱어 가족은 달리는 아빠 학교의 새로운 수업을 시작했다. 이제 제법 카라반에 익숙해진 투꼼남매는 아빠가 시키지 않아도 척척 카라반 안 가구들을 척척 만들며 스스로 캠핑 준비를 했다고. 또한 경완 아빠가 카라반 밖에서 먹을 것을 준비하는 동안 아이들은 카라반 안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이런 가운데 신이 난 하영이는 숨겨왔던 동요 실력을 공개하며 카라반 안을 하영이의 콘서트장으로 만들었다고. 하영이의 깜찍한 안무가 곁들어진 ‘곰 세 마리’가 현장 모두를 심쿵하게 했다는 전언.

이와 함께 펼쳐진 투꼼남매의 간식 시간도 특별했다고. 연우가 스윗하게 하영이에게 간식을 챙겨주면, 하영이는 남다른 방식으로 이를 받아먹으며 웃음을 자아냈다는 것. 특히 하영이는 간식을 먹기 위해 스트레칭까지 선보였다고 해 호기심을 더한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342회는 9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