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8-10 07:5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e스포츠

T1, 젠지 전 MVP 커즈 문우찬 선수로 선정 “큰 중압감 견뎌”

기사입력 2020.07.04 01:29



3일 T1은 젠지 전 승리 후 SNS에 아래와 같은 메시지를 게재했다.

-

2020.07.03 MVP of the Day by T1

T1이 선정한 오늘의 MVP는?
큰 중압감을 견뎌내고 든든한 존재감을 뽐낸 “Cuzz” 문우찬 선수가 차지했습니다.



+Canna 하고 싶은거 다 해...☆

-

사진 속에는 MVP 벨트를 들고 있는 커즈 문우찬 선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와 같은 MVP 선정에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3일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는 '2020 LCK 서머 스플릿' 1라운드 3주차 젠지e스포츠 대 T1의 경기가 펼쳐졌다. 이번 경기에서 티원은 2대0 승리를 차지했다. 커즈 문우찬 선수는 1세트 역전승, 2세트 압승에 크게 기여했다.

한편, 지난 스프링 시즌에 T1 CEO 조 마쉬는 트위터에 "우리의 새로운 전통이 지난 밤 시작됐다. 벨트는 승리시 팀원이 선택한 MVP에게 수여된다"고 말했다. 이 발언 이후 T1은 이긴 경기 MVP를 선정해 T1벨트를 수여하고 있다.

LCK 서머 스플릿의 모든 경기는 케이블 채널인 SBS-아프리카TV 및 유튜브, 트위치, 네이버, 아프리카TV, 웨이브(Wavve), Jump VR 등의 온라인 플랫폼에서 시청 가능하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1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