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4:37
연예

'변산' 이준익X김고은X박정민, '배철수의 음악캠프' 출연

기사입력 2018.06.18 17:0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김고은과 박정민이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입담을 뽐낸다.

22일 MBC FM4U(91.9Mhz) ‘배철수의 음악캠프’에는 영화 ‘변산’의 이준익 감독과 김고은, 박정민이 MBC FM4U(91.9Mhz)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한다.
 
영화 '변산'의 개봉을 앞두고 ‘사람과 음악’ 코너에 출연하는 세 사람은 촬영 현장에서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캐스팅 과정의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방출한다.
 
지난해 6월 영화 '박열'로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한 바 있는 이준익 감독은 숨어있는 개그본능을 마음껏 뽐내며 디스크자키 배철수와 찰떡 호흡을 자랑했다.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 ' 동주', ‘염력’ 등에서 연기력을 입증한 박정민과 영화 '계춘할망', '은교', 드라마 '도깨비' 등 다양한 작품으로 폭넓은 연기를 보여준 김고은은 ‘배철수의 음악캠프’ 출연이 처음이다. 배철수와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주목된다.
 
영화 '변산'은 꼬일 대로 꼬인 순간 짝사랑 선미(김고은 분)의 꼼수로 흑역사 가득한 고향 변산에 강제 소환된 학수(박정민)의 인생 최대 위기를 그린 유쾌한 드라마다. 7월 4일 개봉한다.
 
‘배철수의 음악캠프’는 매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MBC FM4U(91.9Mhz)에서 방송된다. PC 및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mini'로도 청취 가능하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