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20:35
연예

리듬파워, 새 싱글 '동성로' 트랙리스트 공개…22일 발매

기사입력 2017.11.18 11:35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그룹 리듬파워가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18일 소속사 아메바컬쳐 공식 SNS를 통해 리듬파워(보이비, 지구인, 행주)의 새 싱글 앨범 ‘동성로’의 트랙리스트가 전격 공개됐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1번 트랙이자 타이틀곡인 '동성로'와 함께 2번 트랙에 '집앞으로 갈게'가 수록돼 있다.

'동성로'에는 믿고 듣는 ‘음색 깡패’ 크러쉬(Crush)가, '집앞으로 갈게'에는 AOMG 소속 싱어송라이터 엘로(ELO)가 각각 피처링에 참여했다. 여기에 그루비룸(Groovy Room)과 ASSBRASS가 가세해 더욱 트렌디하게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더불어 배경으로 대구 동성로의 한 횡단보도 위를 보이비, 지구인, 행주 순서로 손을 들고 나란히 건너는 리듬파워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파란 청신호가 켜지자 동갑내기 친구이자 선의의 경쟁자인 보이비, 지구인을 따라 걷는 행주의 행보가 특유의 스웨그와 함께 자연스러우면서도 유쾌하게 비춰지며 ‘동성로’를 소재로 만들어 나갈 세 사람의 음악에도 절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행주는 최근 ‘쇼미’6 우승 이후 솔로 활동이 아닌 리듬파워로의 컴백을 1순위로 꼽으며 이번 앨범을 준비해왔다. 리듬파워 멤버들은 “초심으로 돌아가 더욱 열심히 해야겠단 생각이 들었다”며 “방사능 시절 에너지가 느껴지는 앨범으로 찾아 올테니 기대해달라”고 각오를 전하기도 해 더욱 기대를 높이고 있다.

각자의 뚜렷한 개성을 잃지 않으면서 고르게 월등한 랩 실력, 그리고 셋이 뭉쳤을 때 나오는 흥겨운 에너지까지… ’동성로’와 함께 신나는 꽃길을 예고한 리듬파워의 신보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아메바컬쳐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