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4:47
연예

[포인트:컷] '언니는' 김다솜, 양정아 위해 폭우 속 석고대죄

기사입력 2017.08.19 14:13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고부 사이가 된 양정아와 김다솜이 빗속에서 함께 무릎을 꿇었다.

SBS ‘언니는 살아있다’에서 이계화(양정아 분)의 정식 며느리가 된 양달희(김다솜)가 시어머니를 위해 무릎을 꿇은 모습이 공개돼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 속 계화는 집에서 쫓겨난 듯 두 개의 트렁크를 옆에 두고 대문 밖에 무뤂을 꿇고 앉아있다. 그 옆에는 아들 세준(조윤우)과 갓 결혼한 며느리 달희가 다소곳이 무릎을 꿇고 계화의 편에 앉아있다. 비가 억수같이 쏟아지는 열악한 환경인데도 불구하고 서로를 바라보는 시선이 애틋해 고부간의 갈등은 도통 찾아볼 수 없는 모습이다. 악행의 비밀을 가슴에 묻고 한 배를 탄 동지애가 빛나는 순간이다. 

계화는 지난 주 구필모(손창민) 회장이 놓은 덫에 걸렸다. 녹음기가 달려있는 부엉이인형인 줄 모르고 그 앞에서 모략을 꾸미다가 구회장에게 모든 정황이 들켜버린 것. 더욱이 과거 사군자(김수미) 앞에서 자작극을 펼친 사실까지 드러나 구회장의 분노가 하늘 끝까지 폭발했다. 

이에 집밖으로 쫓겨난 이계화가 무릎을 꿇고 용서를 빌자 며느리인 달희가 시아버지인 구필모 회장을 설득하고자 함께 읍소하는 상황이다. 자신의 입지를 굳히려고 한껏 착한 척을 하는 달희의 속마음도 모른 채 계화는 함께 석고대죄를 하는 며느리가 고마워 따뜻하게 손을 잡아주는 모습이 아이러니하다.

자신이 파놓은 무덤으로 재벌집 사모에서 한순간에 집밖으로 쫓겨난 이계화가 과연 양달희의 도움으로 구회장의 용서를 받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오늘(19일) 오후 8시 45분 2회 연속 방송.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