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41
연예

[뮤직:스코어] "입대전 작별선물"…규현 '다시만나는날' 음원차트 1위

기사입력 2017.05.25 06:54 / 기사수정 2017.05.25 07:02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슈퍼주니어 규현이 입대전 '발르드 황제'임을 입증했다.

규현의 입대 전 싱글 '다시 만나는 날'(Goodbye for now)은 25일 오전 7시 기준으로 지니, 올레뮤직, 벅스 등 3개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산이, 트와이스, 싸이 등 쟁쟁한 음원 강자들을 제친 결과라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끌며, 입대 전 마지막 선물을 받은 셈이라 큰 의미를 지닌다. 앞서 '광화문에서' 등을 통해 음원차트를 휩쓸고 '발라드 황제'라는 타이틀을 얻은 규현은 이번 신곡으로 다시 한번 그 위엄을 과시했다.

'다시 만나는 날'은 헤어지게 된 연인과 다시 만나는 날의 모습을 상상하며 현실, 바바람, 그리움으로 풀어낸 가사와 후반부로 갈수록 화려해지는 편곡,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특히 군입대로 팬들의 곁을 잠시 떠나게 되는 규현의 심경이 녹아 들어 더욱 감성적인 노래로 탄생됐다.

한편 규현은 이날 충남 논산의 육군훈련소에 입소한다. 이후에는 4주간의 신병훈련(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수료식을 갖고 주민등록 소재의 관공서로 배정, 그곳에서 대체복무를 시작한다. 규현의 전역예정일은 2019년 5월 24일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