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00:41
연예

'사랑하기 때문에' 김유정, 상큼 스틸 공개 '인간 비타민'

기사입력 2016.12.07 08:23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진실 기자] 영화 '사랑하기 때문에'(감독 주지홍) 김유정의 상큼 스틸이 공개됐다. 

'사랑하기 때문에'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남의 몸에 들어갈 수 있는 뜻밖의 능력을 가지게 된 남자 이형(차태현 분)이 여고생부터 치매할머니까지 몸을 갈아타며 벌어지는 코미디를 담았다. 

'사랑하기 때문에' 측은 이형의 비밀을 유일하게 알고 있는 소녀 스컬리를 연기한 김유정의 상큼 스틸 3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3종 스틸은 김유정만의 발랄함과 장난스러움이 그대로 묻어나 보고만 있어도 힐링되는 기분을 준다. 

김유정은 뾰로통하게 입술을 내밀고 있는 모습부터 동그란 눈으로 누군가를 쳐다보며 새침하게 요구르트를 먹는 모습으로 상큼한 매력을 보여준다. 

조심스럽게 눈치를 보며 양손으로 가방끈을 꼭 잡고 살금살금 병원으로 들어서는 장면에는 호기심 충만한 여고생 스컬리와 김유정의 깜찍함이 담겨있다. 

김유정과 함께 연기한 차태현은 "발랄함, 엉뚱함, 따뜻함 등 굉장히 다양한 면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가 바로 스컬리다. 시나리오를 보고 이 역할을 누가 할까 많은 생각을 했는데 김유정이 캐스팅되어 너무 좋았다"고 전하며 "원래 엉뚱 발랄한 김유정이 스컬리를 만나 굉장한 시너지를 보여주었고 현장에서도 김유정이 오는 날은 모두 즐거워했다"고 말해 김유정의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유정은 "가끔 엉뚱하고 이상한 장난을 많이 치는 면에서 스컬리와 많이 닮은 것 같다. 스컬리가 내 또래여서 캐릭터에 몰입도 더 잘 되었다"고 말하기도 했다. 

'사랑하기 때문에'는 오는 2017년 1월 4일 개봉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NEW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