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7:59
게임

헝그리앱, 신작 모바일 게임 ‘쉐도우 아크’ 공략 작성하면 게임 캐시 지급

기사입력 2016.12.01 15:18

전해인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위드허그에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쉐도우 아크’의 공식 커뮤니티 ‘쉐도우 아크 헝그리앱’에서는 게임 정보를 서로 나눌 수 있도록 독려하는 공략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고의 공략왕을 선발하는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12월 7일까지 게임을 하면서 알게 된 자신만의 노하우나 꿀팁을 ‘공략 & 팁’ 게시판에 작성하면 된다. 반드시 스크린샷을 한 장 이상 포함해야 참여가 인정되며, 우수 작성자 10명에게 게임 캐시 3,000 다이아와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3,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쉐도우 아크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쉐도우 아크’는 대표 콘텐츠 '사신 변신'을 통해 통쾌하고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는 진화형 액션 RPG로, 지난달 22일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호쾌한 타격감과 짜릿한 액션으로 2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남성들에게 절대적 지지를 받고 있으며, 출시와 동시에 원스토어 무료 베스트 게임 순위 1위, 신규 인기 게임 1위에 오르며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전해인 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