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9:12
게임

메이플 스토리 M 헝그리앱, “커뮤니티 이벤트 아이디어를 공모합니다!”

기사입력 2016.10.28 16:13

전해인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화제의 모바일 게임 ‘메이플 스토리 M’이 원작과의 시너지 효과를 톡톡히 누리며 인기몰이 중인 가운데, 유저 커뮤니티 ‘메이플 스토리 M 헝그리앱’에서는 이벤트 기획에 직접 참여해 볼 수 있는 이색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아이디어를 공모하는 이번 미션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이벤트 아이디어’ 카테고리에 자유롭게 자신의 생각을 적으면 된다. 본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멋진 아이디어를 제공한 유저 최대 20명에게는 헝그리앱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밥알 1004 포인트를 지급한다. 같은 내용을 여러 사람이 제안한 아이디어가 선정되었을 경우에는 가장 먼저 제안한 사람 혹은 내용이 좀 더 알찬 사람에게 혜택이 돌아간다. 자세한 내용은 ‘헝그리앱 미션’ 또는 ‘메이플 스토리 M 헝그리앱’ 미션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보니하니’로 유명세를 얻은 배우 ‘이수민’과 ‘신동우’를 홍보 모델로 기용해 화제를 모은 ‘메이플 스토리 M’은 지난 13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출시 3일 만에 누적 다운로드 100만 건을 돌파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전해인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