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36
게임

루팅, 신작 모바일 게임 '환생 기사단' 4성 무기 지급

기사입력 2016.10.26 16:57

전해인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 ‘루팅’이 매일 새로운 쿠폰을 추가하며 콘텐츠를 보다 풍성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플러스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플러스 쿠폰을 추가한 게임은 ‘환생 기사단’으로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완료하면 누적 일자에 따라 ‘기사 전용 3성 무기’, ‘3성 장신구’, ‘크리스털’을 차등 지급한다. 아울러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크리스털 1,500개’, ‘2성 영웅’, ‘4성 무기’로 구성된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환생 기사단’은 자동 전투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영웅 소환 RPG로, 다양한 영웅들이 마왕을 물리치기 위해 떠나는 여정을 그리고 있다. 다양한 무기와 장신구로 영웅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3 대 3, 5 대 5 대전을 지원해 자신만의 최강 조합으로 최고의 자리에 도전할 수 있다. 귀여운 픽셀 도트 그래픽이 매력적인 이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한편, ‘루팅’은 지속적인 신규 유저 유입을 도모할 수 있는 CPA 특화 사전 등록 애플리케이션으로 일반적인 사전등록 어플과는 달리 사전등록부터 시작해 론칭 이후 3일간의 게임 플레이 미션을 완료한 유저에게 누적 일자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planning2@xportsnews.com

전해인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