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6:25
게임

루팅, 신작 모바일 게임 '월척 특급 for Kakao' 플러스 쿠폰 지급

기사입력 2016.10.26 11:43

전해인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예약 애플리케이션 ‘루팅’이 매일 새로운 쿠폰을 추가하며 게임 내 콘텐츠를 보다 풍성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 플러스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플러스 쿠폰을 추가한 게임은 ‘월척 특급 for Kakao’로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을 완료하면 누적 일자에 따라 게임 내 재화인 ‘골드’를 차등 지급한다. 아울러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5만 골드’와 ‘은 열쇠 5개’로 구성된 플러스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쿠폰은 보상 구성에 따라 ‘노멀’과 ‘레전드’로 나뉘는데, ‘루팅’에서 제공하는 ‘월척 특급 for Kakao’ 동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레전드’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붕어낚시 게임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는 평을 듣고 있는 ‘월척 특급 for Kakao’는 예당지, 송전지, 충주호 등 국내 20여 곳의 저수지와 호수를 생생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으로 지난 25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됐다.

숨 막히는 찌 올림과 리얼한 랜딩, 짜릿한 손맛을 경험할 수 있는 이 게임은 완벽한 다대 구현을 통해 최대 열 대까지 낚싯대를 펼칠 수 있으며, 랭킹 포인트 및 최대어 경쟁 콘텐츠로 게임 아이템을 비롯해 실제 낚싯대까지 손에 넣을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전해인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