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7:28
게임

루팅, 신작 모바일 게임 ‘레전드 택틱스’ 플러스 쿠폰 지급

기사입력 2016.10.19 11:19

전해인기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게임의 설치 전환율과 리텐션을 극대화하는 실행형 사전등록 애플리케이션 ‘루팅’이 신규 출시된 게임 내 콘텐츠를 더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플러스 쿠폰을 새롭게 추가했다.


이번에 쿠폰을 추가한 게임은 체스형 RPG ‘레전드 택틱스 : 아레나 마스터’로, 3일차까지 진행되는 ‘게임 플레이 10분’ 미션에 성공하면 누적 일자에 따라 ‘마법 열쇠’와 ‘코인’을 차등 지급한다. 또한 사전 등록에 참여하고 미션을 3일차까지 모두 완료하면 ‘슈퍼 마법 열쇠’를 추가로 제공한다. 모든 쿠폰은 보상 구성에 따라 ‘노멀’과 ‘레전드’로 나뉘는데, ‘루팅’에서 제공하는 ‘레전드 택틱스’ 동영상을 본인의 SNS에 공유할 경우 ‘레전드’ 쿠폰의 당첨 확률이 더욱 올라간다.

엔타로쓰리에서 개발 및 서비스하는 ‘레전드 택틱스’는 전 세계인에게 친숙한 체스를 게임 방식으로 도입하여 지루한 단순 플레이 반복이 아닌 상대방과 치열한 두뇌 싸움을 펼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42종의 개성 만점 캐릭터와 16종의 유저 스킬 및 58종의 캐릭터 스킬을 가지고 다양한 조합을 만들어낼 수 있어 상대 유저가 달라질 때마다 다른 전투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유저 간 전투 외에도 100여 개의 스테이지 미션과 다양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한편, 지난 17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되며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전해인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