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5:32
게임

카카오, '쿵푸팬더 3 for Kakao' 정식 출시!

기사입력 2016.10.18 15:44

전해인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해인 기자] 카카오 (대표 임지훈)는 18일, 카카오 게임 S 퍼블리싱 타이틀인 '쿵푸팬더 3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카카오 게임 S 다섯 번째 타이틀인 '쿵푸팬더 3 for Kakao'는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이 제작한 영화 '쿵푸팬더'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차세대 액션 MORPG로, 찰진 액션과 주인공 포, 타이그리스 등이 펼쳐 나가는 독창적인 스토리를 담고 있다.

쿵푸팬더 3부작의 모든 시나리오가 녹아 있는 총 137개의 방대한 스테이지와 포, 타이그리스, 시푸 등 영화 속 주인공들을 비롯해 21종에 달하는 동료 캐릭터, 200여 종의 장비와 33종에 달하는 캐릭터 의상, 두 종류의 각기 다른 PvP(개인 대전) 모드 등 방대한 콘텐츠를 이용자들에게 선사한다.

이시우 카카오 게임 퍼블리싱 팀장은 "'쿵푸팬더 3 for Kakao'는 전 세계 IP, 개발, 서비스 분야의 선도적인 기업들이 협업해 자신 있게 출시하는 프리미엄 게임"이라며 "영화와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풍부한 콘텐츠와 안정적인 서비를 제공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쿵푸팬더 3 for Kakao' 게임 정보와 홍보 영상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쿵푸팬더 3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전해인 기자 junhae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