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6 16:08
연예

'마녀보감' 윤시윤, 이이경에 장난기 폭발 '심쿵 브로맨스'

기사입력 2016.06.01 07:37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마녀보감’ 윤시윤과 이이경이‘심쿵’ 브로맨스 케미를 폭발시켰다.
 
JTBC 금토드라마 ‘마녀보감’ 측은 1일 허준 역의 윤시윤과 마녀의 호위무사 요광 역의 이이경의 훈훈한 케미가 돋보이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촬영이 잠시 쉬는 시간에 다정하게 이야기를 나누거나 장난을 치는 윤시윤과 이이경의 모습이 담겨있다. 촬영 대기중에 쉴 새 없이 대화를 나누며 남다른 호흡과 친분을 과시하는 두 사람은 환한 미소와 다정한 분위기로 눈길을 잡아끈다.
 
이날 브로맨스 케미가 돋보이는 장면을 깨알같은 찰떡 호흡으로 완벽하게 소화해낸 윤시윤과 이이경, 쉬는 시간에도 장난기가 발동한 두 사람은 스스럼없이 다정한 스킨십까지 하며 달달한 브로맨스 케미를 선보였다. 윤시윤이 이이경의 어깨에 기대거나, 이이경이 윤시윤의 머리를 쓰다듬는 모습에 현장에 모인 스태프들도‘사귀어라’를 연호하며 폭소를 터트리는 등 장난에 동참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윤시윤과 이이경은 극중 조선의 마녀 서리(김새론 분)을 사이에 두고 엮이는 인연이다. 허준과 서리의 재회가 예고되면서 자연스럽게 허준과 요광의 만남도 전개될 전망이다. 그녀를 지키고 저주를 풀도록 돕는 호위무사 요광과 허준이 만나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 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5년 만에 재회한 허준과 서리의 운명적 만남에 대해서도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마녀보감’제작진은 “윤시윤과 이이경은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드는 일등공신이다. 덕분에 웃음이 끊이지 않는다”라며 “이번 주 방송분에서 허준과 서리가 재회한 이후 새롭게 얽히는 인물들 간의 스토리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김새론의 저주를 풀기위한 윤시윤과 이이경의 활약상이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의외의 브로맨스 케미 역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JTBC ‘마녀보감’ 7, 8회 방송은 제 52회 백상예술대상 방송 관계로 오는 4일 오후 8시 30분부터 2회 연속 방송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아폴로픽쳐스,드라마하우스,미디어앤아트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