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6:40
연예

'화려한 유혹' 김새론, 눈을 뗄 수가 없네

기사입력 2015.10.07 07:4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배우 김새론이 남다른 장악력으로 안방극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김새론은 지난 6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 여주인공 신은수의 10대 시절로 나서 성인연기자 못지 않은 존재감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새론은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부터 씩씩하고 억척스러운 모습까지 캐릭터의 다면적인 모습을 보여주며 완벽한 열연을 펼쳤다. 특히 극 중 은수는 죽마고우인 진형우(남주혁 분)와의 풋풋한 로맨스와 형우를 사이에 두고 절친한 친구인 백상희(김보라)와의 미묘한 삼각관계를 그리는 등 다소 복잡다단한 캐릭터도 거뜬히 소화하며 눈길을 끌었다. 

대개 드라마에서 성인 연기자들의 등장 전 아역 배우들이 극 초반을 끌고 가는 일반적인 전개와는 달리 '화려한 유혹'에서는 독특하게도 1회에서 성인 연기자들이 먼저 등장 후 몇 차례 회상 장면을 제외하곤 2회부터 본격적으로 아역들을 배치했다. 주상욱, 최강희, 차예련 등 주연 배우들의 열연이 빛났던 첫 회만큼이나 아역들의 흡인력도 대단했다. 김새론은 극 중 최강희의 어린 시절인 만큼 김상협 감독도 인정한 싱크로율로 성인 신은수와 이질감 없이 어린 신은수를 그려냈다. 

그간 영화 '여행자', '만신', '아저씨', '도희야', 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 등 여러 작품을 통해 김새론은 성인 연기자 못지않은 다양한 캐릭터와 연기력를 선보여 왔다. 특히 최근 출연했던 '눈길'을 통해서는 위안부로 끌려가게 된 소녀 강영애로 분해 나이답지 않은 깊이 있고 성숙한 연기로 큰 주목을 받았다. 

변화무쌍한 캐릭터와 연기력으로 꾸준히 성장해 나아가는 김새론의 연기가 무게감 있는 성인 연기자들과 조화를 이루면서 극의 완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는 평이다.

한편 '화려한 유혹'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BC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