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7:23
연예

이찬원, ‘진또배기’ 무대 영상 유튜브 조회 수 1400만 뷰 돌파…역시 찬또배기

기사입력 2021.03.01 00:02



이찬원의 ‘진또배기’ 무대 영상이 유튜브 조회 수 14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2020년 1월 TV CHOSUN 유튜브 채널에는 “덩실덩실 잔치다 잔치~! 청국장 보이스 이찬원 ‘진또배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진또배기’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이찬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그의 구수한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은 네티즌들과 시청자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에 해당 영상 조회수는 3월 1일 기준 1400만 뷰를 넘어섰다.

이와 같은 높은 조회 수는 이찬원에 대한 높은 관심을 실감케 한다.

이찬원은 ‘미스터트롯’에서 맹활약을 펼쳐 TOP7에 입성한 인재로, 이 ‘진또배기’ 무대 이후 ‘찬또배기’라는 별명이 생겼다.

해당 영상은 TV조선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이찬원은 자신의 별명이 들어간 예능 ‘플레희리스또’에서 메인 MC로 활약 중이다.

'대세 트롯맨' 이찬원-김희재의 첫 단독 웹예능 ‘플레희리스또’는 인기 고공행진에 힘입어 TV 정규 편성이 확정됐다. 지난 2월 17일 수요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TV CHOSUN 인기 예능 ‘뽕숭아학당’ 방송이 끝난 밤 12시 시청자를 찾아간다.

유튜브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계정에서 방영되고 있는 ‘플레희리스또’는 '설 연휴 피로가 사라지는 노래', '꿀잠을 부르는 노래', '듣기만 해도 해외여행 보내주는 노래' 등 매주 흥미진진한 주제를 선정해 DJ 이찬원과 김희재가 노래를 추천하며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시청자와 활발하게 소통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TV CHOSUN 유튜브 채널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