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12-04 04:5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종영 '파트너', 김호중X듀엣 파트너 음악으로 하나 된 값진 순간 '감동'

기사입력 2020.10.28 08:1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김호중이 듀엣 파트너들과 특별한 무대를 선물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Plus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이하 ‘파트너’)에서는 마지막 듀엣 콘서트가 개최됐다. 

이날 김호중과 서포터 소연, 영기는 마지막 듀엣 파트너를 선정하기 위해 노래하는 영재 후보 4명의 가정에 직접 방문, 리틀 트바로티 성악 영재 이상원을 비롯해 뮤지컬계 떠오르는 스타 안소명, 또 다른 슈퍼 루키 이준용, 옥구슬 같은 목소리의 소유자 박가빈을 만나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듀엣 파트너 후보로 오른 박가빈은 김호중과 남진의 ‘파트너’를 부르며 귀여운 율동이 더해진 열창을 보여줬고, 이상원과는 ‘라 트라비아타 - 축배의 노래’를 선곡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찰떡 호흡도 과시했다. 그리고 4대 듀엣 파트너의 주인공은 박가빈이 차지했다.

이어 군 복무를 앞둔 김호중의 마지막 일정인 미니 콘서트가 열렸다. 김호중은 1대부터 4대까지의 파트너들과 녹음실에서 함께했던 듀엣곡을 비롯해 윤종신의 ‘배웅’을 선사했고, 서포터 소연은 트롯가수 안성훈과 ‘걱정말아요 그대’로 특별 무대를 꾸미며 여정을 따뜻하게 마무리했다.

마지막으로 김호중은 최고의 듀엣 파트너로 박가빈을 선정, “파트너십을 뛰어넘는 음악의 힘을 가지고 있는 게 가빈 양인 것 같다. 그래서 최종 파트너로 선택했다”며 선정하게 된 이유도 밝혔다.

김호중은 ‘파트너’를 통해 도전자들과 세대, 장르를 넘나드는 아름다운 듀엣 무대는 물론, 진솔한 대화와 진심 어린 응원을 건네며 매회 안방극장에 감동을 전했다. 소연과 영기, 김승현, 이승윤 역시 MC이자 김호중의 서포터로 ‘파트너’ 인기몰이의 일등 공신으로 활약,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선물하기도 했다. 

방송을 마친 ‘파트너’의 마지막 듀엣곡은 28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SBS Plus 방송화면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