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1:03
연예

더보이즈 큐 "'로드 투 킹덤' 출연, 성장할 수 있는 계기"

기사입력 2020.09.21 16:3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더보이즈가 '로드 투 킹덤' 이후 컴백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21일 더보이즈(주학년, 영훈, 주연, 현재, 상연, 선우, 큐, 케빈, 제이콥, 에릭, 뉴)는 미니 5집 'CHASE(체이스)'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MC 박슬기는 "더보이즈에게 '로드 투 킹덤'이란?"이라고 물었다. 더보이즈는 Mnet 프로그램 '로드 투 킹덤'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이에 큐는 "매번 무대마다 높은 벽 같은 미션이 있었다. 그걸 저희가 하나하나 해서 성장한 느낌이었고, 저희에게 너무 좋게 봐주셔서 감사했다. 성장할 수 있는 계기였던 것 같다"고 밝혔다.


또 상연은 "새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이 하면 할수록 어렵고 고민되는 건 사실이다. 준비한 만큼 열심히 노력했기 때문에 자신이 있다고 말씀드리고 싶다. 좋은 앨범을 가지고 나왔고 멋있는 퍼포먼스가 준비되어 있으니까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앨범 '체이스'는 총 6트랙으로 이루어져있으며, 더보이즈의 치명적이고 강력한 변신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타이틀곡 '더 스틸러'는 더보이즈가 처음 시도하는 컨템포러리 힙합 댄스 장르로, 강렬한 퍼포먼스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이다.

더보이즈의 신곡 '더 스틸러'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더보이즈는 같은날 오후 8시 네이버 V채널을 통해 '체이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jupiter@xportsnews.com /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