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0:35
연예

이한결X남도현, 팬미팅 티켓 랭킹 압도적 1위 '대세 입증'

기사입력 2020.01.26 14:30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가수 이한결과 남도현의 첫 팬미팅 ‘Happy Day : Birthday’(해피 데이 : 벌스데이)가 단독 판매 중인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콘서트 전체 부문 예매 랭킹 1위에 등극했다.
     
지난 22일 이한결과 남도현의 첫 번째 팬미팅 ‘Happy Day : Birthday’가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8000석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오는 2월 2일 개최를 앞두고 있는 이한결, 남도현의 첫 번째 팬미팅 ‘Happy Day : Birthday’가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대세로서 압도적인 영향력을 입증했다.
     
지난 1월 이한결, 남도현은 네이버 브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하트 수 2억 5천만을 돌파하며 1억 하트 달성 공약으로 팬미팅 개최, 2억 하트 달성 공약으로 팬 콘서트 개최를 내세우며 화제를 모았고 1억 하트 달성 공약인 팬미팅 개최를 실천한다고 알리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바 있다.
     
현재 이한결, 남도현은 팬미팅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해졌으며 첫 번째 팬미팅 ‘Happy Day : Birthday’에선 그동안 무대에서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는 물론 특급 팬 이벤트까지 준비해 팬들과 소통할 것을 예고했다.
     
또한 첫 팬미팅인 만큼, 보다 더 멋진 공연을 팬들에게 선보이고자 만반의 준비를 기울이고 있다.
     
콘서트 전체 부문 예매 랭킹 1위를 차지한 이한결, 남도현의 팬미팅 ‘Happy Day : Birthday’는 오는 2월 2일(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오후 1시와 오후 6시 총 2회 개최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MBK 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