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9:03
연예

"가정 지키고파"…구혜선, 안재현과의 불화설 고백→문자 공개 [전문]

기사입력 2019.08.18 08:19 / 기사수정 2019.08.18 08:24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배우 구혜선이 남편 안재현과의 불화설을 직접 공개하며 가정을 지키고 싶다는 뜻을 드러냈다. 이후 구혜선은 안재현과의 문자까지 공개했다.

구혜선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한다"며 "다음 주 남편 측으로부터 보도기사를 낸다고 해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고 전했다.

이후 구혜선은 "어머니가 충격을 받으셔서 건강 상태가 매우 좋지 않아 글을 올리게 됐다. 죄송하다"라며 안재현과 주고받은 것으로 추정되는 문자 메시지도 공개했다. 

안재현은 "당신이 준 합의서와 언론에 올릴 글을 다음주에 내겠다고 '신서유기' 측과 이야기를 나눴다"고 말했고 구혜선은 "다음 주가 아니고 엄마 상태보고. 나에게 '신서유기'가 내 엄마 상태보다 중요한건 아니다"라고 답했다.


이에 안재현이 "이미 합의된 거고 서류만 남았다. 지금은 의미가 없는 만남인 것 같다. 예정대로 진행하고 어머니는 만나겠다"라고 하자 구혜선은 "결혼할 때 설득했던 것처럼 이혼에 대한 설득도 책임지고 해달라"고 요구했다.

이후 안재현이 일은 일대로 진행하고 구혜선의 어머니와 통화로 이야기를 나누겠다는 뜻을 밝히자 구혜선은 "내 엄마보다 일이 먼저라고? 이런 괘씸한 이야기가 어디있어" "인정사정굴면 없이 굴면 나도 가만있지 않을 거야"라고 분노했다.

tvN '신혼일기' 등을 통해 달달한 모습을 보여왔던 두 사람의 갑작스러운 불화에 많은 팬들이 당황한 기색을 보이며 구혜선을 위로하고 나섰따. 

한편, 구혜선과 안재현은 2015년 KBS 2TV '블러드'를 통해 호흡을 맞추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2016년 5월 웨딩마치를 올린 두사람은 이후에도 알콩달콩한 모습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하 구혜선 입장 전문.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합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다음 주에 남편 측으로부터 보도기사를 낸다고 하여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진실되기를 바라며)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