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7:41
연예

아이즈원 '프듀48' 경연곡 '루머' 연습 연상 기습 공개…데뷔 쇼콘 기대감↑

기사입력 2018.10.19 17:38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데뷔 쇼콘 티켓 오픈에 앞서 팬들을 위해 깜짝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즈원은 19일 오후 공식 유튜브 및 SNS 채널을 통해 최예나, 권은비,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 다섯 멤버의 '루머(Rumor)' 안무 연습 영상을 업로드했다.

Mnet '프로듀스 48' 경연곡이었던 '루머'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퍼포먼스로 새롭게 재탄생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각자 편한 의상을 입고 연습실에 등장한 다섯 멤버는 음악에 맞춰 '루머' 안무를 펼쳤고, 마치 오래 전부터 연습을 해왔던 것처럼 완벽한 퍼포먼스 호흡을 선보였다.

특히 권은비를 제외한 4명의 멤버는 '프로듀스 48' 출연 당시 경연곡이 '루머'가 아니었음에도 흠 잡을 곳 없는 안무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낸다.

아이즈원의 서프라이즈 안무 영상 선물은 곧바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고, 오는 29일 열릴 데뷔 쇼콘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한편, 아이즈원의 데뷔 쇼콘 IZ*ONE ‘COLOR*IZ’ SHOW-CON 티켓 예매는 19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아이즈원 ‘루머’ 안무 영상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