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2:58
스포츠

[준PO] 한용덕 감독 "송광민 합류, 3번 타순 꽉 채워진 느낌"

기사입력 2018.10.18 14:24


[엑스포츠뉴스 대전, 조은혜 기자] 한화 이글스 한용덕 감독이 돌아온 송광민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18일 대전 '모임공간국보' 대회의실 4층에서 2018 신한은행 마이카 KBO리그 포스트시즌 준플레이오프 미디어데이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한화 이글스 한용덕 감독과 송은범, 이성열, 넥센 히어로즈 장정석 감독과 김상수, 김하성이 참석했다.

한화는 정규시즌 최종전에서 3위를 확정하며 준플레이오프로 직행했다. 넥센은 지난 16일 고척에서 열린 와일드카드 결정전에서 KIA를 꺾고 올라왔다. 11년 만에 가을야구 초대장을 받은 한화와 이미 포스트시즌 첫 승을 달성한 넥센 모두 더 높은 곳을 바라보고 있다.

정규시즌을 3위로 마쳤지만, 시즌 막바지 어려움을 겪어야 했던 한화였다. 한용덕 감독은 "팀이 가고자 하는 방향과 맞지 않는 행동을 했다"는 이유로 송광민을 3일 1군 엔트리에서 제외했다. 송광민은 포스트시즌을 앞두고서야 팀 훈련에 합류했다.

미디어데이에서 한용덕 감독은 송광민에 대해 "약간 잡음이 있기도 했는데, '비 온 뒤 땅이 굳는다'는 말처럼 좋은 모습으로 하나가 되어가고 있다"면서 "송광민 이 없는 동안 다른 선수들이 잘 해줬지만, 3번 타순에 약간 아쉬움이 있었는데 3번이 꽉 채워진 느낌이다.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기대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대전, 김한준 기자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