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9:40
연예

'29일 출격' 아이즈원, 데뷔 트레일러 'What IZ your color?' 공개

기사입력 2018.10.16 07:1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이 데뷔에 앞서 첫 콘셉트를 예고하는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아이즈원은 16일 0시 포털사이트 네이버 V LIVE 공식 채널을 통해 데뷔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 ‘What IZ your color?’를 단독 선공개했다.

‘컬러라이즈(COLOR*IZ)’라는 앨범명처럼 화려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이번 트레일러 영상 속에는 귀엽고 깜찍한 비주얼을 뽐내는 아이즈원 열두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마치 드라마 오프닝 영상처럼 각 멤버들을 소개하는 영상과 자막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이들이 한 가지씩 각자 지니고 있는 소품들에는 어떤 의미가 숨겨져 있을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특히 컬러풀했던 이번 영상은 엔딩 장면에서 등장하는 장미꽃과 함께 강렬한 레드톤 컬러 영상으로 반전되며, 이들이 데뷔를 통해 선보일 모습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욱 불러일으킨다.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 아이즈원(IZ*ONE)은 장원영을 필두로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까지 총 12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지난 15일 데뷔일시와 앨범명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아이즈원은 12명 멤버 각각의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개인 오피셜 포토까지 오픈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현재 데뷔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아이즈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아이즈원(IZ*ONE) 데뷔 트레일러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