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3:23
연예

프리스틴 결경 "'프듀' 출연 전 예쁜 줄 몰랐다…롤모델은 나나" [화보]

기사입력 2018.07.19 08:0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걸그룹 프리스틴 결경이 물오른 비주얼을 드러냈다. 

결경은 19일 공개된 매거진 앳스타일 8월호와의 화보를 통해 자신만의 분위기를 아낌없이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결경은 시스루 톱부터 슈트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새까만 머리와 붉은 입술로 걸크러시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프리스틴 유닛 활동을 마친 결경은 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결경은 "최근 중국 호남위성 TV의 ‘졸업가회’에서 중국 전통 의상을 입고 현악기인 비파를 연주했다. 여섯 살 때 어머니의 권유로 비파를 시작해 10년 동안 배웠다"며 근황을 전했다.

결경이 한국에 처음 온 건 8년 전이다. 그는 "8년 전에는 중국에서 중학교를 다니고 있어 방학 때만 한국에 왔다. 고등학생이 된 후 한국에 있는 고등학교를 다니면서 본격적으로 생활을 시작했다. 그때까지만 해도 한국어를 잘 못했다.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열심히 배웠다"며 과거를 떠올렸다.

결경은 "언어의 장벽을 느낀 적은 별로 없다. 다만 한국어를 배우기 전까지는 보디랭귀지로만 의사 표현이 가능했다"며 "표현력이 꽤 좋았는지, 사람들과 소통하는 일이 답답하지 않았다. 고등학교를 한국에서 다닌 덕분에 한국어를 빠르게 배울 수 있었다"고 말하며 웃었다.

롤모델 질문에는 수줍은 미소로 "애프터스쿨 나나, 에프엑스 크리스탈 선배처럼 걸크러시한 이미지를 좋아한다"고 답하며 "선배들의 공항 패션 사진, 화보, 방송 등을 찾아 보며 많이 배우려고 하고 있다. 열심히 노력해 선배들처럼 되고 싶다"고 전했다.

데뷔 전부터 화려한 이목구비로 주목받았지만, 사실 결경은 Mnet '프로듀스 101' 출연 전까지 자신이 예쁘다고 생각한 적이 없다고 털어놨다. 결경은 "워낙 주변에 매력 있는 친구들이 많아서 오디션 방송에 출연할 때까지만 해도 예쁘다고 생각하지 않았다. 그래서 처음에는 예쁘다는 칭찬을 들었을 때 조금 당황스러웠다"고 말했다.

가수로서 결경의 목표는 '실력파 가수'가 되는 것이다. 그는 "더 많은 이들에게 나를 알리고, 실력을 인정받고 싶다. 다양한 매력을 가졌다는 말을 꼭 듣고 싶다. 어떤 콘셉트도 멋지게 소화할 수 있는 실력 있는 가수로 성장하고 싶다. 이름 앞에 당당히 ‘실력파 가수’라고 소개할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결경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앳스타일 8월 호를 통해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앳스타일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