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4:59
연예

[엑's 이슈] "예능 열일 시작"…에이핑크 '아는형님'부터 '아이돌룸'까지

기사입력 2018.06.22 15:15 / 기사수정 2018.06.22 15:16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가 '예능 열일'을 예고했다.

최근 에이핑크는 JTBC '아는 형님' 녹화를 마쳤다. 특히 컴백을 앞두고 완전체가 예능에 출격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특히 에이핑크가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앞서 '아는 형님'을 통해 미니 7집 'ONE & SIX' 타이틀곡 '1도 없어'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알려져 관심을 높이고 있다. 

에이핑크는 이 뿐만 아니라 '아이돌룸'을 비롯해 tvN '수요미식회', '인생술집' 등에도 출격한다. 이 외 다른 예능 프로그램 출연 역시 논의 중이다. 

에이핑크는 지난해 6월 발매한 미니 6집 'Pink UP' 이후 약 1년만에 컴백하는 만큼, 다양한 통로를 통해 팬들과 대중을 만나겠다는 계획이다. 

개인 활동도 활발할 것으로 전망된다. 정은지는 영화 '0.0MHz'(감독 유선동) 합류가 유력한 상태이며, 윤보미도 태권무 소재 드라마 '스텝 파이브' 출연을 협의 중이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7월2일 발표하는 새앨범 ‘ONE & SIX’으로 청순함을 잠시 내려놓고 콘셉트의 변화를 꾀한다.  타이틀곡 ‘1도 없어’는 마음이 떠나버린 여자의 심정을 담은 곡. 에이핑크가 기존에 ‘FIVE’, ‘NoNoNo’, ‘Mr. Chu’ 등의 노래로 행복과 따뜻함을 전했다면, 이번 타이틀곡 ‘1도 없어’에서는 사랑이 끝난 여자의 아픔을 노래해 한층 성숙한 면모를 드러낸다. 

won@xportsnews.com / 사진=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 엑스포츠뉴스DB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