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3:29
연예

'믹스나인' 경연곡 공개…'낙낙'부터 '붐바야'까지

기사입력 2017.11.24 16:18 / 기사수정 2017.11.24 16:20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탈락자를 가리는 JTBC '믹스나인'의 첫 번째 경연곡이 일부 공개됐다.

24일 JTBC 예능프로그램 '믹스나인'의 두 번째 '아이컨택(Eye Contact)캠'이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네이버TV에 게재된 가운데, 총 8팀의 1차 경연곡이 발표됐다.

첫 번째 '아이컨택 캠'을 통해 2PM '우리집', 트와이스 'KNOCK KNOCK', 에픽하이의 'BORN HATER', 치타 'My Number'의 경연곡이 공개됐다. 이어 2NE1 '아파', 블랙핑크 '붐바야', 블락비 'Veyr Good', 비투비 '괜찮아요' 무대를 준비하는 소년, 소녀들의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아이컨택 캠'은 '믹스나인'의 첫 번째 경연인 '포지션 배틀'의 합숙 현장에서 연습하는 모습을 담았다. 소년, 소녀들이 자기 파트에서 카메라를 바라보며 설레는 눈맞춤을 하는 것. 각 팀이 서로 다른 곡과 안무로 개성을 드러내고 있어 본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나머지 팀들의 경연곡과 무대는 오는 26일 방송될 '믹스나인' 5회에서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대중의 사랑을 받는 곡들로 경합을 펼치게 될 '믹스나인' 소년소녀들의 실제 경연 무대에 관심이 쏠린다. 특히 본격적인 남녀배틀에서 과연 어느 팀이 승리의 베네핏을 가져갈 지도, 예측 불가능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YG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