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3 18:59
연예

'로맨스특별법' 김민규 "교회 오빠 같은 이미지, 악역으로 깨고 싶다"

기사입력 2017.10.23 16:38 / 기사수정 2017.10.23 17:07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로맨스특별법' 김민규가 반듯한 이미지를 깨고 싶다고 말했다.

23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 호텔에서 채널A 웹드라마 '로맨스 특별법'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김민규, 박초롱(에이핑크), 한상혁(빅스), 류진, 박선재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김민규는 '시그널' 의경 역할에 이어 판사 역을 맡은 것에 대해 "스스로 생각했을 때 반듯한 이미지가 있다. 작품 미팅을 하다 보면 교회 오빠 같다는 얘기를 많이 듣는다. 재미 없다, 반듯하게 잘 자란 것 같다 등의 말을 듣는다. 외형적으로는 그런 것 같다"고 답했다.

또 "앞으로는 반듯한 이미지와 상반된 캐릭터를 하고 싶다. '베테랑' 유아인 캐릭터나 '범죄도시'의 윤계상 캐릭터도 해보고 싶다"라고 향후 변신 계획을 전했다.

'로맨스 특별법'은 대법원이 기획에 참여한 로맨틱 코미디 법정 드라마로, 최연소 판사 정의찬(김민규 분)과 법원 실무관 강세웅(한상혁), 가구 공방을 운영하는 욜로족 서지혜(박초롱), 부장판사 이동훈(류진)이 얽히고설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는다. 24일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되며 11월 중 채널A를 통해 방영 예정이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박지영 기자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