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0:37
경제

아식스,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I MOVE ME' 론칭 행사 개최

기사입력 2017.08.22 17:40 / 기사수정 2017.08.22 17:46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글로벌 스포츠 퍼포먼스 브랜드 아식스(ASICS KOREA)가 오는 24일, 25일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인 'I MOVE ME'의 시작을 알리는 A/W 시즌 프레젠테이션 행사 'I MOVE ME EVENT'를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에서 진행한다.

'I MOVE ME'는 아식스의 창업 철학인 '건강한 정신은 건강한 신체에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캠페인으로 젊은 층을 주력으로 하여 타깃 고객층을 넓히고자 기획되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아식스에서 새로운 컨셉으로 출시되는 A/W 시즌 의류 라인업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행사는 분더샵 청담 지하 1층에서 진행되며 아식스의 과거와 현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ASICS Way(아식스 웨이)존과 A/W 시즌 제품 및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는 퍼포먼스 존으로 구성된다.

또한 행사가 진행되는 주인 23일부터 분더샵 청담 ‘케이스스터디’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익스클루시브 아이템인 케이스스터디X아식스 캡슐 컬렉션을 출시한다.

케이스스터디X아식스 캡슐 컬렉션은 헥사 메쉬 재킷과 티셔츠로 구성되어있으며 아식스의 상징인 헥사곤 문양과 케이스스터디의 로고 디자인이 레이어링 된 트렌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케이스스터디X아식스 캡슐 컬렉션은 아이템 별로 각 40매 한정 생산되며 분더샵 청담 N관 1층 ‘케이스스터디’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한편 ‘케이스스터디’는 전세계 TOP Tier 스토어에만 제공되는 레어 스니커즈부터 분더샵만의 세련된 취향으로 셀렉한 디자이너 레이블 스니커즈 등 다양성과 전문성을 갖춘 스니커즈 전문관으로 스트리트 문화를 대변하는 패션 아이템 및 액세서리를 함께 선보이는 공간이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아식스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