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3:03
스포츠

네이쳐데일리, KLPGA 김자영프로 협찬

기사입력 2017.07.27 16:38

홍동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홍동희 기자] 건강을 위한 가치를 생산하는 기업 네이쳐데일리는 2017년 8월, KLPGA 김자영프로(AB&I)와의 협찬계약을 체결하고 시즌 내 김자영프로에게 자사 주력상품인 프리미엄 음료 H2수소수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27일 밝혔다.

김자영프로는 지난 5월, KLPGA 투어 두산 매치플레이 챔피언십에서 골프여제 박인비를 3홀 차로 꺾고 정상에 오르며 통산 4승과 함께 화려한 부활을 알린 KLPGA의 대표적인 아이콘이다.

네이쳐데일리 관계자는 “KLPGA의 스타 김자영프로를 협찬하는 일은 매우 영광스러운 일이며, 자사 제품을 통해 2017 하반기 시즌에 좋은 성적을 거두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질병과 노화의 원인이며 일상생활, 특히 운동 중 가장 많이 발생하는 유해활성산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항산화음료인 H2수소수는 최근 스포츠스타들이 애용, 또한 다이어트와 디톡스 열풍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H2수소수는 무색, 무취로 일반 물과 같지만 세계적 권위의 일본 블루머큐리 국제특허를 사용한 수소용존기술로 1.5ppm~1.0ppm의 수소가 들어있어서 체내 효과 빠른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H2수소수는 국내 태백산맥 줄기의 경북 의성군의 미네랄이 풍부한 천연수로 제조되고 있다.

한편 네이쳐데일리는 최근 H2수소수에 이어서 프리미엄 뷰티브랜드 잇츠미를 런칭하고 해삼마스크팩을 출시한 바 있다. 제품구매는 네이쳐데일리 스토어팜에서 가능하다.

mystar@xportsnews.com /사진=네이쳐데일리

홍동희 기자 mysta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