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4:30
연예

'밤도깨비' 이수근부터 김종현까지…5人5色 '노숙피로' 발산

기사입력 2017.07.25 16:15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JTBC ‘밤도깨비’의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다.

25일 공개된 ‘밤도깨비’의 포스터에는 극심한 피로감을 표출하는 출연진 정형돈, 이수근, 박성광, 이홍기, 김종현의 모습을 담았다. 출연진은 1등으로 아이템을 쟁취하기 위해 긴긴 시간 밤을 지새우며 인내하는 모습을 우스꽝스러운 표정 연기로 표현했다.

밤도깨비 5인방은 ‘피곤’ ‘노숙’ ‘밤샘’ ‘몸부림’ 등의 키워드를 제시하자, 현실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여 포스터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들의 모습은 일러스트 느낌을 더해 금방이라도 전염될 것 같은 피로감을 발산하고 있다. ‘밤도깨비’의 로고는 유령처럼 밤을 떠돌아다니는 도깨비불을 형상화 하여 표현, 프로그램의 개성을 더했다.

오는 30일 오후 6시 30분 첫 방송을 앞둔 ‘밤도깨비’는 ‘나 혼자산다’, ‘능력자들’의 이지선PD가 새롭게 선보이는 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이다. ‘밤도깨비’는 매주 핫한 장소와 상품, 먹거리 등을 ‘1등’으로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출연진의 여정을 담는다. 출연진은 다음날 아침, 1등을 쟁취하기 위해 때와 장소,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노숙을 하며 밤을 지새운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개그맨 정형돈, 이수근, 박성광이 1등에 도전하며, 세븐틴의 승관이 게스트로 호흡을 맞춘다. 2회 방송부터는 가수 이홍기와 종현이 합류해 ‘완전체 밤도깨비’의 모습을 선보인다. 각자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정형돈과 이수근, 박성광이 처음으로 한 프로그램에서 호흡을 맞추며, 가수 이홍기와 종현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JTBC 불면버라이어티 ‘밤도깨비’는 오는 30일 오후 6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JTBC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