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7 08:23
연예

'맨투맨' 채정안, 모든 남자의 배후에…정체가 궁금하다

기사입력 2017.05.25 07:59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채정안의 정체는 무엇일까.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 속 맨(Man)들의 치열한 고군분투가 곳곳에서 이어지는 가운데, 송미은(채정안 분)의 숨은 행보들이 눈길을 끈다.

송미은은 과거 연인 사이로 결혼을 약속했던 여운광(박성웅)이 큰 차사고를 당하던 날 돌연 송산그룹 재벌 3세 모승재(연정훈)와 결혼했다. 그리고 모승재와 슬하에 아들을 두고 부러움을 한 몸에 사는 부부로 그에게 탁월한 내조를 보이고 뒤로는 츄잉 엔터 대표 지세훈(이시언)의 배후에서 운광의 재기를 돕고 그를 톱스타로 키워냈다.

이면에는 국정원 팀장 장태호(장현성)와 은밀한 거래를 하며 운광의 경호원으로 고스트 요원 김설우(박해진)를 처음 투입하는 데 일조하기도 했다.

지난 방송에서는 연이어 목각상 획득에 실패한 모승재가 분개하자 조용히 국정원을 테러 사건과 묶어 위기에 빠뜨리도록 조력하고 자신의 친구 샤론킴(오나라)과 연인 사이이기도 한 장팀장의 아킬레스건을 건드리고 모승재와 손잡을 수 있도록 유도했다. 운광과는 끊임없이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며 미묘한 태도를 보였다.

알고 보면 남자들의 배후에는 송미은이 있고, 자신의 원하는 방향으로 이들을 조종하는 그녀의 태도는 현재의 남편인 모승재를 돕는 듯도, 과거 연인인 여운광을 위하는 듯도 모호하기만 해 계속해서 의문을 남긴다.

‘맨투맨’ 속 남자들의 치열한 암투가 시작된 가운데, 그 핵심인물로 떠오른 그녀의 정체에 더욱 궁금증이 더해지는 대목이다.

제작진은 "현재 모승재의 브레인으로 활약 중인 송미은의 진짜 본색은 무엇일지 주목해 달라. 무엇을 지키기 위해 운광에게 불리한 일을 벌이는 것인지 이번주 채정안의 숨은 정체에 한 걸음 더 다가서며 후반부 그녀의 미스터리한 행보도 더욱 본격화될 것”이라고 전했다.

26일 오후 11시 방송.

lyy@xportsnews.com / 사진 = 드라마하우스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