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3:55
연예

장재인·권진아, '행복한 두시, 조성모입니다' 월간 라이브 출연

기사입력 2017.05.23 16:3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KBS 라디오 ‘행복한 두시, 조성모입니다’에서는 매달 특별한 라이브가 펼쳐지고 있다.

KBS Happy FM ‘행복한 두시, 조성모입니다’에서는 매달 마지막 주 토요일 가수들의 생생한 라이브를 들을 수 있는 ‘월간 라이브’가 진행 중이다.

지난 2월 '다시, 시작'이란 주제로 시작해 '설레게 해, 듀오', '벌써 일년'에 이어 이번 5월은 '소풍'이란 주제로 함께 한다.

이미 완연한 봄을 넘어 여름 기온까지 보이고 있지만 신록의 계절 5월만큼은 가족과 연인, 친구들과 함께 봄소풍을 즐기고 싶은 계절이자 페스티벌 시즌이다.

행복한 두시 ‘월간 라이브’에서는 소풍 가기 딱 좋은 계절 5월에 어울리는 가수 네 팀을 초대해 그들의 음악과 학창 시절 추억이 깃든 소풍이야기까지 나눠 본다.

'소풍'에 함께하는 가수로는 요즘 국내 어느 페스티벌을 가도 만나볼 수 있는 인기 급 상승중인 매력적인 밴드 잔나비와 희귀병을 앓고 난 후 새로운 마음가짐과 새로운 음악으로 찾아와 더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주는 가수 장재인, 그리고 봄과 참 잘 어울리는 목소리 감성 싱어송라이터 이지형, 마지막으로 음색여신 권진아가 출연해 음악 소풍을 떠날 예정이다.

'행복한 두시, 조성모입니다' 5월호 월간라이브 '소풍'은 오는 27일 오후 2시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KBS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